< 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4 설날 기록

by purehell 2024. 2. 12.
반응형

💫240203
설은 아직 한 주나 남았지만 일상기록도 함께.. ㅎㅎ




이번에도 삼각지에서 만난 먹먹또 친구들.
우리는 왜 매번 밥을 먹으면 아시안 푸드인 건가..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건 안 비밀,,😅)


지난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수프를 먹기 위해
또 방문한 도토리.
역시나 양송이 수프 찐하니 존맛!




백만 년 만의 술 ㅋㅋㅋㅋㅋ
사실 우리는 뜨끈한 우동이 먹고 싶었을 뿐인데..
분위기상 술을 안 시키면 안 될 거 같아서… ㅎ
안주만 4개 흡입하고 나왔다..




그동안 찍어보고 싶었던 항공샷(?)
mz세대이지만 이 갬성 따라가기 힘드러~~



💫240206. (만두 탄생일❤️❤️)
하루 전부터 입원해 너무너무 고생 많았던 새언니.
멀리 떨어져 있어 해줄 수 있는 게 없어 너무 미안했다.




2024.02.06 15:43
너무너무 예쁜 우리 만두 탄생❤️❤️
태혈기도 없이 피부가 너무 뽀얗고 예뿌당.


트름하는 만두



너무 귀엽자나 ㅜㅜ 고모 울어 만두야..😭




언니가 수시로 만두 사진과 영상을 보내줘서
요즘 만두만 찾아보면서 힐링하는 중이다.
얼른 실물로 보는 날이 오기를🙏


💫240209



하루종일 전만 부친 날.
(나는 밑재료 준비만 도와주고
나머지는 엄마가 다 했다. 크흠..😅)




할머니댁에 갔더니 선물이 와르르🛍️🎁
요런 명절 분위기 너무 조타~~


💫240210



차례 지내고 먹는 떡국.
한 살 더 먹기 싫다구요 ㅜㅜ


💫240211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오이도 드라이브.
연휴라 사람이 많을 거라 예상은 했지만
정말 역대급일 정도로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다.
그래도 공연도 많이 하고 장도 열려서
재미나게 구경하고 왔다.

유독 짧게 느껴져서 아쉬웠던 이번 설 연휴..
그래서 다음 공휴일은 언제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