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일상

봄의 일상 기록 (feat. 로드킬)

by purehell 2024. 5. 8.
반응형

💫240427

유채꽃이 예쁘다.



정말 오랜만에 셋째 이모네 집에 다녀왔다.
작년에는 꽤 많이 갔었는데 너무 오랜만인 것 같아
날을 세보니 반년도 훌쩍 넘었다..




그 사이에 새 식구도 늘어있었다.
꼭 인형같았던 토끼.🐇




엄마와 이모는 개피떡 만들기 삼매경.
나는 옆에서 구경만 했다. ㅋㅋㅋ 이놈의 귀차니즘.




저녁에는 마당에서 바비큐를 한다고 해서
이모부가 직접 나무를 태워 숯도 만드셨다.
역시 만능인 이모부!




이모네 밭에서 키운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반찬들과
이모부가 구워주신 고기까지~~ 크으👏👏
밖에서 먹기에는 아직 쌀쌀하지만 모처럼 기분내서
먹으니 짱맛이다.👍🏻
(다음날 코감기에 걸려 며칠을 고생했다..ㅎ)




맥주 한 잔 얼큰하게 하고 소화시킬 겸 노래방까지~~
등까지 저렇게 켜 놓으니 정말 노래방 같네 ㅋㅋㅋ


💫240428



동네에서 축제하길래 엄마랑 같이 구경 갔는데
공연은 안 하고 계속 경품 추첨만 하길래 그냥 왔다.
체험부스가 많아 아이들이 오면 좋을 것 같다.


💫240430

고라니 털….. 미얀



본사에서 전사미팅과 회식을 마치고 집에 오는 길에
말로만 듣던 로드킬을 당했다..
통행이 많은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이게 무슨 일이람..




앞에 차가 비껴가는 걸 봤을 때 눈치챘어야 하는 건데..
너무 순식간이라 피할 새 없이 그냥 박아버렸다. ㅜㅜ
운전 새내기인 저한테 왜 이러세요!!!!😭😭


💫240503



엄마랑 쇼핑하러 처음 가 본 스타필드 수원점.




오랜만에 양식이 땡겨 파스타 냠냠.
파스타에 크루아상을 같이 주는 건 처음 봤는데
소스 찍어서 아주 맛나게 먹었다.




다들 여기 앞에서 인증샷 많이 찍던데.. (나는 생략)
브랜드도 많고 신설이라 아주 깨끗하고 좋았는데
딱히 많이 건지진 못했다. 역시 마리오가 짱이야!


💫240505



어린이날에 5천 원 당첨!🎉
어린이날 선물인가요?🎁


💫240508

카네이션 어디 있게~~



세상 화려했던 오늘 할머니 패션.💃
지난번 쇼핑할 때 겨우 건진 할머니 옷인데
잘 맞으실까, 잘 어울릴까 걱정 많이 했는데
너무 찰떡이라 다행이었다. 카네이션도!💐




카네이션 사러 갔다가 옐로우 카라가 너무 예쁘길래
이것도 하나 사다 드렸다~~
할머니가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뿌듯.☺️




오늘 저녁 산책하다가 본 하늘.🌆




지난번 지아한테 직접 수놓은 아기 신발을 선물했는데
언니가 이제 딱 맞는다며 사진을 보내줬다.
신발도 귀엽지만 지아 발목…. 무발목… ㅜㅜ
너무 귀엽자나….😭😭 지아 보구싶다 흐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