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가족여행 DAY 3-4

by purehell 2023. 11. 21.
반응형

💫231020-23


제주도 가족여행 3-4일 차 기록.




오늘 날씨도 매우 맑음☀️
제주도 와서 정말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는 중이다.




숙소에서 간단히 아침을 먹고 동문시장으로 향했다.
회랑 선물 등 이것저것 샀는데 온누리상품권이라고
25,000~50,000원일 경우에는 1만 원을,
5만 원 이상일 때는 2만 원을 할인해 준다고 해서
저렴하게 아주 잘 샀다!

(현금으로 먼저 내고 상인분이 주시는 영수증을 갖고
상인회에 다시 가서 확인을 받는 과정을 매우 귀찮았다.)

 



오늘 저녁에 먹을 회!
해산물보다 고기를 더 좋아했던 우리 가족은
최근 들어 회 맛에 눈을 떠서 뒤늦게 와구와구.




동문시장에서 사 온 먹거리들.
오메기떡부터 분식류, 한라봉, 천혜양 주스 등 등.
점심은 간단하게 해결했다.
역시 밖에서 먹으면 맛있지~~




먹고 소화시킬 겸 근처에 있는 사려니숲길에 갔는데
임산부인 언니가 힘들어해서 입구만 살짝 들어갔다
도로 나왔다. (짧았지만 조용하니 좋았다.)




제주도에 왔으면 땅콩 아이스크림이 빠질 수 없지!
한라봉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같이 먹어봤는데
역시 땅콩 아이스크림이 진리였다.




햇살 받은 가을 갈대는 정말 예뻐~~🌾




광치기 해변에서 바라본 성산일출봉.
지난번에 친구랑 제주도 여행 왔을 때
노을질 무렵에 여기서 사진을 찍었었는데
너무 예뻤던 기억이 있어 또 왔다.


설정샷 ㅋㅋㅋㅋ



이번 여행에서 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이
정말 많았는데 모자 때문인지 보는 사람마다 다
쌍둥이 같다고 ㅎㅎ




섭지코지 가는 길인데 바다가 잔잔하니 너무 예쁘다.
그동안 바다는 수없이 봐왔지만
제주도 바다는 느낌이 정말 다르다!




이번 제주도 여행 중에서 외국인이 제일 많았던
관광지는 여기 섭지코지였다.
하긴 우리 눈에도 이렇게나 예쁜데!




날씨도 따뜻하니 너무 좋았던 시간.
사진이 빠질 수 없지!




회를 못 먹는 언니를 위한 감자탕과 모듬 회~~
사진에는 없지만 딸기케이크까지!

(곧 오빠 생일과 부모님 결혼기념일이라 미리 축하 파티를 했다.)

저녁까지 아주 야무지고 배부르게 먹었당 ㅋㅋㅋㅋ


다음날 부모님은 이른 아침에 배를 타야 해서
먼저 가시고 우리는 여유롭게 일어나서 짐을 싸고
차 반납하고 공항으로 향했다.




공항에서 먹는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만찬.
너무 배고픈 나머지 세 명이서 폭풍흡입했다.




뱅기 타서 이륙하길 기다리는데
SM 아이돌이 총출동했길래 찍어봤다 ㅋㅋㅋㅋㅋ




김포공항에 도착해 서울로 넘어가서
오빠 친구들을 만나 저녁을 먹었다.
오랜만에 봐도 너무 반가운 얼굴들🤗
한정식부터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뿌시고 왔다.


먹고 또 먹기만 했던 제주도 여행 끄읕!😋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와 울산여행 DAY 2-3  (66) 2024.01.04
엄마와 울산여행 DAY 1  (66) 2023.12.27
제주도 가족여행 DAY 1-2  (138) 2023.11.10
가을 단풍여행  (104) 2023.10.31
파주 카페 투어  (96) 2023.10.07